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 ||||||||||||||||||
작성자 | 식***** | 작성일 | 2016-12-12 | 조회수 | 286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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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ㆍ운영 가이드라인」및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관리협약서」제15조 규정에 의거하여 사업운영에 따른 제반 사항에 만전을 기할 계약직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영양사 또는 위생사 면허증 둘중하나만 있어도 지원가능 1. 채용인원 및 자격
2. 근무조건 가. 근로계약기간 : 2017년 1월 1일부터 위탁사업 종료일 나. 급여수준 : 2017년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 지급기준에 따름 다. 근무시간 : 09:00~18:00 (중식시간 12:00~13:00 포함), 주 5일 근무 라.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장기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및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퇴직금 지급 마. 근무장소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번지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35호관) 301호 바. 상기 내용은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근무내용 울주군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영양ㆍ위생관리를 위해 어린이 급식용 식단 개발, 교육 대상별 영양 및 식사지도 교육자료 개발, 위생관리 지침 및 대상별 위생교육 자료개발, 영양ㆍ위생 교육 프로그램 운영, 급식지원 정책 수립 및 정보제공 등의 업무 수행
4. 채용방법 : 공개경쟁 가. 제1차 : 서류전형 나. 제2차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5. 전형일정 및 합격자 결정 가. 제1차 서류전형 ○ 접수기간 : 2016년 12월 9일(금) 09:00시부터 ~ 2016년 12월 16일(금) 18:00시 까지 ○ 제출서류 1) 응시원서(본 센터 소정 양식) 1부 ※ 기재사항이 많을 경우에는 추가하여 작성 2) 자기소개서 (1장으로 요약) 3) 학사 이상 졸업(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단, 학사성적증명서는 필수) 4) 경력증명서 5) 주민등록등본 6) 자격증 사본(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7) 개인정보수집동의서 ○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및 우편접수 - 접수시간 : 평일 09:00~18:00(12:00~13:00 제외) ※ 우편 접수 시 서류 도착일이 12월 16일(금) 도착에 한함 ○ 접수장소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37호관(생활과학대학) 518호 ※ 방문 접수 시 052)259-1409으로 확인 전화 후 방문 바람 나. 제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일시 및 장소 : 2016년 12월 20일 (화요일) 10:00 ~ 12:00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생활과학대학 37호관 501호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6년 12월 22일(목)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의 채용 시 제출서류 * 채용 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가 발생 시 채용이 취소됨 1) 채용신체검사서 1통(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종사자로 채용할 수 없음) 2) 건강진단서(구. 보건증) 1통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6.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ㆍ누락ㆍ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7. 기타 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 052)259-1409로 문의바람
2016. 12.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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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 울주센터 채용공고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