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식품영양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과행정

학과공지사항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작성자 반** 작성일 2021-12-06 조회수 123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수업기간 : 2021. 12. 22.() ~ 2022. 1. 11.() [15]

외부대학 원격수업(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 기간 : 2021. 12. 20.() ~ 2022. 1. 7.()

 

3. 등록기간/장소 : 2021. 12. 8.() 09:30 12. 10.() 15:30/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료 : 1학점당 70,000(모든 강좌 동일)

 

5.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 2021. 12. 6.() 12. 10.()

. 출력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6.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 확인경로 : UWINS장학·등록등록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7. 유의사항

.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은 불가능합니다.

.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12. 13.() 10:00 ~ 12. 21.() 17:00까지)에 일부금액(과목)에 대하여, 환불신청 가능함.

 

 

8. 수강료 환불 안내

. 환불절차: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

. 작성메뉴: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환불신청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저장 후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 후 학사관리팀 방문(학생회관 22호관 201창구)하여 제출하여야 함.

. 환불 신청자격 등

 

신청자격

환불 신청일

환불액

제출증빙서류

전 수강생

2021. 12.14.() 10:00 ~

12. 21.() 17:00까지

[수업개강 일 전일까지/

, 일요일 제외]

수강료 전액

 

- 군입대자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 이상 결석이 불가피한 학생

2021. 12. 22.() ~

12. 28.() 15:00까지

수강료의 2/3

- 입영통지서

- 진단서 및

의사 소견서

2021. 12. 22.() ~

2021. 12. 31.() 15:00까지

수강료의 1/2

9. 문의처 : 학사관리팀(259-2012)

 

 

2021. 1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