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 |||||||||||||||||||
작성자 | 반** | 작성일 | 2021-12-06 | 조회수 | 123 | ||||||||||||||
---|---|---|---|---|---|---|---|---|---|---|---|---|---|---|---|---|---|---|---|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수업기간 : 2021. 12. 22.(수) ~ 2022. 1. 11.(화) [15일] ※ 외부대학 원격수업(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 기간 : 2021. 12. 20.(월) ~ 2022. 1. 7.(금) 3. 등록기간/장소 : 2021. 12. 8.(수) 09:30 ∼ 12. 10.(금) 15:30/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 강좌 동일) 5.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21. 12. 6.(월) ∼ 12. 10.(금) 나. 출력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6.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가.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나.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다. 확인경로 : UWINS→장학·등록→등록→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7.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은 불가능합니다. 나.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12. 13.(월) 10:00 ~ 12. 21.(화) 17:00까지)에 일부금액(과목)에 대하여, 환불신청 가능함. 8. 수강료 환불 안내 가. 환불절차: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 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 나. 작성메뉴: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 저장 후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 후 학사관리팀 방문(학생회관 22호관 201호 ⑧ 창구)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환불 신청자격 등
9. 문의처 : 학사관리팀(259-2012)
2021. 12.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