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식품영양학전공 하계 영양사 현장실습 신청 안내 (3,4학년) | |||||||||||||||||||||||||||||||||||||||||||||||||||||||||||||||||||||||||||||
작성자 | 반** | 작성일 | 2022-05-19 | 조회수 | 10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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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식품영양학전공 영양사 현장실습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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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울산대학교 영양사 현장실습 협조기관 가. 기관별 현장실습 기간 안내
나. 실습기관 안내사항
1) 울주군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 매주 1회 자가키트 검사 실시 (기관 제공), 영유아 어린이 접촉 필수
2) 울산대학교 병원 - 실습비용 2만원 발생 (개인부담)
3) 에스포항병원 - 명찰 필수(울대 실습생 OOO), 신속키트 검사 후 지참
4) 풀무원 푸드앤컬쳐 - 보험가입 필수 - 현대자동차영남권교육시설 (경주 양남면) 실습 희망 시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람. (자차소지자)
5) 중구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 실습 전 신속항원검사(병원) 1회 필수
2. 협조기관 실습 희망자 가. 선발 순서
1) 지원서 양식 작성 후 메일 제출 - 제출 방법: 1지망 기관과 희망시기(차수) 선택 후 첨부된 지원서 양식으로 제출 - 제출 기한: 5. 19 (목) 오후 3시 ~ 5. 26 (목) 오전 10시까지 ※ 위의 기한 전, 후로 제출한 신청서는 접수 불가
- 메일 작성 양식
※ 위 메일로 신청해야 하며, 그 외의 주소로 신청서 제출 시 접수 처리 불가
2) 실습생 선발 - 제출된 지원서를 토대로 실습생 선발 (선착순 X) - 1차 선발명단: 6.8(수) 또는 6.10(금) 공지 예정 - 희망 기관 및 차수를 최대한 반영할 것이나,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유의 - 다수의 학생들에게 평등하게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중복 신청 불가 (재실습 X)
3. 타기관 실습 희망자 (개별적으로 실습 진행 시) 가. 진행 순서
1) 실습 기관과 협의 후 학과사무실로 메일 발송 - 반드시 실습 시작 전에 학과사무실 메일로 알려야 함 (학점 누락 방지용이므로 메일 발송 필수) - 실습에 필요한 비용,서류 등을 미리 확인하고 알려야 함
- 메일 작성 양식
2) 협조공문 발송 - 타기관에 협조공문 발송이 필요할 경우, 최소 5일 전에 학과사무실을 통해 공문 발송.
4. 실습생 공통 사항
가. 실습 기간 중 태도 불량으로 경고 시 실습이 중단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성실한 태도로 실습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실습 진행 시 보건증과 실습가운 필수, 기타 머리망 또는 주방모자 등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빠짐없이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실습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시계 외 과도한 악세사리를 금지하며, 편한 복장 및 신발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병원의 경우, 과도한 네일아트 및 염색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 요청사항)
마. 실습시작 최소 2주전부터는 잦은 외출이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방문 자제 바랍니다.
5. 제출서류
1) 도착신고서
-실습 첫째 날 도착신고서를 작성하여 당일 내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 : ushy0731@gmail.com -정해진 일정에 실습을 나가지 못하는 경우, 우선 기관 담당자와 일정을 조정한 후 변경된 일정을 학과사무실로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실습일지 ★★★
- 실습일지는 <영양사 현장실습> 학점을 부여하기 위한 자료임으로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립니다. ex) 학번과 이름표기된 표지, 자기소개서, 보건증 사본, 배치도, 서명 등
- 1) 현장실습평가표 와 2) 실습완료 증명서는 담당 영양사님께 작성을 부탁드리고, 실습종료 후 실습일지와 함께 제출하거나 기관을 통해 우편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실습일지 제출은 다음 학기 개강 후 2주 이내로 학과사무실로 제출받으며, (공지예정) 모든 실습일지 검토를 마친 후 여름방학 계절학기 학점으로 성적이 부여됩니다. 성적은 패논패로 진행되며, 계절학기 학점은 중간고사 이후~기말고사 이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습일지 작성은 자필 또는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주시고, 모든 서류는 출력하여 한 개의 파일로 철 한 뒤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활동자료는 분실되지 않도록 정리하여 제출 바랍니다.
☎현장실습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받습니다. 문의 메일 : hy0731@ulsan.ac.kr (빠른 회신 가능) 안내문을 정독한 후 궁금한 사항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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