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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행정

학과공지사항

★2022-2학기 코로나19 확진 시 대응 안내★
작성자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195

확진자 발생 시 행동요령



코로나19 확진 시

 

확진자(학생)

 

 

확진자(교직원 등)

 

 

 

 

즉시 등교 중지

 

 

즉시 출근 중지

- PCR검사 결과 또는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결과

양성’ 판정 시 등교 중지

 

 

- PCR검사 결과 또는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결과

양성’ 판정 시 출근 중지





결석·결시신고서 제출 및 격리 실시

 

 

소속 부서(학부(및 행정부서통보

 보건소 격리 통지 문자 등 

증빙이 가능한 서류와 함께

담당 교수에게 이메일로 결석신고서 제출 및 확인 요청


담당 교수 확인 메일을 첨부하여 소속 학부(사무실에 결석신고서, 확진신고서를 이메일로 제출

(ushy0731@gmail.com)


*결석신고서는 빠진 수업을

한 장에 모아 적어주세요.

*교수님 회신이 없을 경우

격리해제 후 서명받아 제출 


접수한 학부()에서는 총무인사팀으로 확진자

발생 보고

격리통보 기간 동안 격리 실시

 

 

보건소 격리 통지 등 증빙이 가능한 서류와 함께 소속 부서에 통보

* 접수한 소속 부서에서는 총무인사팀으로 확진자

발생 보고

격리통보 기간 동안 격리 실시(교직원 등의 확진 시 교원 휴강(이후 보강) / 직원(조교 포함) : 병가 처리)


 

 


격리해제 후 등교

 

 

격리해제 후 출근

3일간 교내 다중이용시설(학생식당도서관 등및 단체 식사 지양 및 KF94마스크 착용 권고

 

 

3일간 교내 다중이용시설(교직원식당도서관 등및 단체 식사 지양 및 KF94마스크 착용 권고

 

 

 

 

※ 담당 교수자 코로나19 확진 시 휴강 및 보강 등 실시를 통한 결손 방지 추진

※ 학생 코로나19 확진 시 학습자료 제공출석 대체과제 부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학습권 보호

추진

※ 확진자 발생 시 소속 부서(학부())는 확진자 사용 공간 환기 실시

※ 사용 공간 소독이 필요한 경우 방역담당자(내선2038)에게 사용 공간 소독 요청(소독 일정

조율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