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겨울방학기간 동안 현장실습을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파일 양식을 기재하여
이메일로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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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한 후 제출, 정보 누락 시 접수 불가하오니 꼼꼼히 검토 후 제출바랍니다.
. 공지사항 미확인 및 학과 전화 연결 시, 일부러 통화를 받지 않는 학생은 실습 배정에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하여 불이익이 생기는 경우는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사전에 기관 및 학과 연락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교) 영양사 협조기관
우리 전공은 울산대학교 학생생활관, 울주군 어린이급식지원센터, 중구 어린이급식지원센터 등 다섯 기관의 협조를 얻어
영양사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겨울방학에도 영양사 현장실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각 기관에 협조를 요청하여 TO를 받았으나,
기관 및 센터 측 내부 사정 상 위탁실습 진행이 어려워 동계기간 영양사 현장실습은 개별적으로 기관 섭외한 경우만 실습이 진행됩니다.
기관섭외 후 아래 절차에 따라 학과사무실로 실습관련 내용을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타기관) 영양사 협조기관 실습 신청
2-1. (타기관) 영양사 협조기관 실습 신청방법: 개별 기관 섭외 후 메일 제출(실습 시작 최소 2주 전까지)
메일 작성 양식 |
수신자: us.suhyun@gmail.com |
메일 제목: [(타) 영양사현장실습기관명 / 학번 / 이름] |
메일 내용: (① 실습기관 주소 ② 실습기간 ③ 담당 영양사 선생님 정보(성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 ④ 협조공문 필요여부(O/X)) 작성하여 첨부
❔. 협조공문이란
영양사현장실습을 위해 실습예정인 기관에서 학교측에 공문을 요청하여 받기를 희망하는 경우 학과사무실에서 발송 가능 ※ 본인의 실수(실습일정, 학번, 연락처 등)로 잘못 기재한 수정공문 재작성 요청은 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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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실습생 공통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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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영양사 현장실습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8시간 평일 총 10일 간 진행하여 80시간을 이수합니다.
단, 기관별로 출근시간이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
실습 기간 중 태도 불량으로 경고 시 실습이 중단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성실한 태도로 실습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단결석 및 연락두절로 인한 추가 실습기회 절대 주어지지 않습니다.
개인일정을 관리하지 못하여 실습기관에 피해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3 |
실습 진행 시 보건증과 실습가운 필수, 기타 머리망 또는 주방모자 등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빠짐없이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
실습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시계 외 과도한 악세사리를 금지하며, 편한 복장 및 신발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
병원의 경우, 과도한 네일아트 및 염색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 요청사항) |
6 |
실습시작 최소 2주전부터는 컨디션 조절 및 일정 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개별 관리에 집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선발 후) 제출 서류: 도착신고서와 실습일지
도착신고서: 실습 첫째 날 작성 후 메일 제출 |
수신자: us.suhyun@gmail.com |
메일 제목: [도착신고서] 영양사현장실습기관명 / 학번 / 이름 |
메일 내용: (① 도착신고서) 작성하여 첨부
*확정 일자에 실습을 나가지 못한 경우, 기관담당자와 조율 후 조정된 내용을 메일로 작성하여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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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일지: 실습 종료 후 학과사무실 방문 제출 (자세한 일자 개별 공지 예정) |
학과사무실: 37호관 519호 |
실습일지 작성: 자필 또는 한글파일
*패언패 전선 학점으로 <영양사 현장실습> 과목에 부여되는 최종 자료이므로 빠짐없이 작성하여 주시고, 분실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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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일지 내용: 표지(실습기관명, 학번, 이름 포함). 자기소개서, 보건증 사본, 서명 등 |
일지내용 중 기관담당자 작성 요청: (① 현장실습 평가표, ② 실습완료 증명서)는 담당 영양사님께 작성을 부탁드려야 합니다. (학생 본인 열람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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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 기관 실습 종료 전, 작성 요청 내용이 마무리 된 경우, 모든 서류를 출력하여 한 개의 파일로 철(L자 홀더, 스테이플러, 집게 등) 하여 방문 제출
- 실습 종료 전 작성 요청 내용이 미완료된 경우, 기관 요청 자료는 학과사무실로 우편발송 요청하여 제출바랍니다. (두 자료 제외 내용은 방문 제출) |
5. 학점 부여 일자: ~ 이전
○ 실습에 참여한 모든 학생의 실습 일지를 제출 받은 후, 학과에서 검토가 이루어지므로 제출 요청 일자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실습일지 검토가 끝나면, 겨울방학 계절학기 학점으로 성적이 부여됩니다.(성적 부여 후, 학과단체카톡방으로 공지)
※ 문의사항: suhyun1086@ulsan.ac.kr (서류 제출 메일과 상이; 빠른 회신 가능)
현장실습 관련 문의는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안내문을 정독 후, 개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위 이메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협조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