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정정 안내 (9/3~9/7)★★ | |||||
작성자 | 반** | 작성일 | 2021-09-01 | 조회수 | 2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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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정정 안내 (9/3~9/7)
정정기간: 2021.9.3.(금) 10:00~9.7.(화) 22:00 (5일간)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9:00~18:00, 점심시간 제외 *원활한 수강정정을 위해 가급적 수강정정 기간에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수강정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아래 기간을 엄수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8월 31일~ 9월 2일 < ushy0731@gmail.com > <<<<<<<
내용: 교수님의 수강승인 캡쳐 및 승인유무, 수강사유, 학번, 과목코드, 분반명, 후보등록 유무 ex) 20201234/졸업위해 필수과목입니다/ooo과목 o분반 수강허락 받았습니다/후보등록O
(이미 학과사무실로 연락을 주셨거나 메일을 보내셨던 분들도 번거롭더라도 누락되지 않도록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2. 메일을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서, 수강정정 기간에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수강정정은 학생과 전화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를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수강정정 메일을 보냈더라도 본인이 선착순에 들지 못하거나, 강의실의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강정정 기간에 반드시 수강신청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여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양사현장실습>은 현장실습을 나가지 못한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영양사 면허 취득을 위한 과목입니다. 타학년은 정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식품영양분석및실험>은 여석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중복으로 신청한 경우 정정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