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코로나 19 대응 안내 | |||||
작성자 | 반** | 작성일 | 2022-03-04 | 조회수 | 131 |
---|---|---|---|---|---|
1. 코로나 확진 (양성) 판정을 받은 경우, ①담당 교과목 교수님 이메일과 ②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상황 보고 부탁드립니다. 제출서류 : 결시신고서, 격리통지를 받은 문자 및 SNS 화면 캡처
내용: 1) 자가키트,PCR 검사일자, 확진판정 일자 2) 코로나 증상 및 감염경로 3) 교내 이동 경로 (대면 수업 장소 포함) 4) 코로나 확진 이후 접촉자 명단 (마스크를 벗고 이야기 하거나 식사한 경우)
(예시) 1) 3/9 검사, 3/10 확진 2) 3/7 저녁 친구들 모임에서 확진자 밀접 접촉 3) 교내방문 : 3/8 수업명, 장소 3/9 기숙사 거주 4) 접촉자: 0명 (학과, 이름)
2. 코로나 의심증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이 있을 경우, 등교를 제한하고 자가진단검사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가진단검사 음성 : 정상 등교 가능 -> 자가진단검사 양성 : 등교 중지, PCR 검사 진행 (결시신고서 작성 후 교수님/학과 이메일로 제출)
*위와 관련된 메일을 보낼 때 대면수업에 참여하거나 교내를 방문한 학생은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께 메일을 보낸 학생도 학과사무실로 한번 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출석인정을 위한 과정이오니 꼭 빠짐없이 제출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