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편입생포함) 학생증 발급 안내 | |||||
작성자 | 반** | 작성일 | 2022-03-04 | 조회수 | 106 |
---|---|---|---|---|---|
2022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포함) 학생증 발급 안내
■ 2022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포함)의 학생증은 학사관리팀에서 일괄 발급하여 학부(과)사무실에 배부할 예정입니다.
가. 배부기간 : 2022. 3월말(예정) 나. 배부장소 : 학부(과)사무실 37호관 525호 ( 코로나로 인해 1명씩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12:00~1:00 운영X) ,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운영. 다. 학생증은 학적정보의 사진으로 발급되므로 학적정보의 사진을 확인하시고, 사진변경을 희망할 경우 다음과 같이 사진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적정보의 사진은 입학원서 접수 시 사진임) - 제출기한 : 2022. 3. 8(화) - 제출장소 : 학부(과)사무실 - 준 비 물 : 증명사진(3*4cm) 1매 - 증명사진 원본의 경우 스캔 시 화질이 깨지기 때문에 가급적 이메일로 JPG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이메일 : hy0731@ulsan.ac.kr)
라. 영문명 수정 : 본 대학교 학생증은 국제학생증 겸용이므로 여권의 영문과 일치하도록 수정(여권이 없을 경우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영문으로 수정) - 수정기한 : 2022. 3. 8(화) - 수정방법 : 학생포탈(UWINS) → 개인정보변경에서 개별 수정
■ 학생증 용도 : 신분확인, 기숙사 출입, 도서관 및 아산스포츠센터 이용
■ 문의처:학사관리팀 052-259-1111 또는 1185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