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식품영양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과행정

학과공지사항

휴학 및 자퇴 신청 일시중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30 조회수 131

휴학 및 자퇴 신청 일시중지 안내




 2022년 10월 1일자 고등교육통계조사 관계로 다음과 같이 휴학 및 자퇴 신청을 일시중지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월 1일 부터 의 휴학은 등록금 이월이 불가하며 (전액 소멸), 반환의 경우에도 반환금액이 변경되오니

 9월 30일 이내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1~10/7일 사이에 학적변동(자퇴,휴학,복학,제적) 을 희망하는 학생은 미리 학사관리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1. 신청 일시중지 관련 안내

   가. 신청 중지 메뉴: UWINS > 학적변동 > 휴학신청, 자퇴신청

   - 제적, 자퇴, 휴학, 복학 등의 학적변동 포함 

   나. 중지 기간: 2022. 10. 1.(토) ~ 10. 7.(금) 1주일간 

   다. 재개 일자: 2022. 10. 8.(토)부터



2. 문의처

   가. 학생 소속 각 학부(과) 사무실

   나. 학사관리팀: 052) 259-1191





2022. 9. 30.

학 사 관 리 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