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및 자퇴 신청 일시중지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9-30 | 조회수 | 1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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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학 및 자퇴 신청 일시중지 안내 2022년 10월 1일자 고등교육통계조사 관계로 다음과 같이 휴학 및 자퇴 신청을 일시중지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월 1일 부터 의 휴학은 등록금 이월이 불가하며 (전액 소멸), 반환의 경우에도 반환금액이 변경되오니 9월 30일 이내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1~10/7일 사이에 학적변동(자퇴,휴학,복학,제적) 을 희망하는 학생은 미리 학사관리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1. 신청 일시중지 관련 안내 가. 신청 중지 메뉴: UWINS > 학적변동 > 휴학신청, 자퇴신청 - 제적, 자퇴, 휴학, 복학 등의 학적변동 포함 나. 중지 기간: 2022. 10. 1.(토) ~ 10. 7.(금) 1주일간 다. 재개 일자: 2022. 10. 8.(토)부터 2. 문의처 가. 학생 소속 각 학부(과) 사무실 나. 학사관리팀: 052) 259-1191 2022. 9. 30. 학 사 관 리 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