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전공에서 섭외한 실습기관 선발자를 공지합니다.
금번 실습 진행에 협조 기관이 적으나 많은 지원자가 신청주셔서 기존 계획했던 모집 인원보다
더 많은 인원을 선발하였습니다.
· 선발 대상 학생분들의 공문 작성을 통한 인원 확정을 위하여 발표된 차수에 실습이 불가하거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6월 12일 (수) 오전 10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선발 대상이 아닌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실습을 진행해야 하며, 자세한 실습 진행 방법은 관련 게시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 2024년 식품영양학전공 하계 영양사 현장실습 신청 안내 (3,4학년) ★)
1. 섭외기관 실습희망자 선발결과 (하계방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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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기관명 |
TO |
실습 진행 일정 |
대상자 |
1 |
울산 중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총 12 명 (각 회차별 3명씩) |
1회차 2024.6.24.(월) ~ 2024.7.5.(금) |
20211325 임*연 |
20221140 윤*지 |
20181432 조*우 |
2회차 2024.7.8.(월) ~ 2024.7.19.(금) |
20221123 김*주 |
20221148 이*정 |
20221150 임*지 |
3회차 2024.8.5.(월) ~ 2024.8.19.(월) |
20224151 김*수 |
20221153 최*래 |
20221124 남*원 |
4회차 2024.8.19.(월) ~ 2024. 8.30.(금) |
20222894 김*은 |
20221119 김*현 |
20211315 원*연 |
2 |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총 16 명 (각 회차별 8명씩) |
1회차 2024.6.24.(월) ~ 2024.7.5.(금) |
20221147 이*주 |
20204148 진*정 |
20221141 이*연 |
20191465 현*은 |
20190225 김*림 |
20221126 박*현 |
20211307 문*윤 |
20211313 양*경 |
2회차 2024.7.8.(월) ~ 2024.7.19.(금) |
20221152 정*나 |
20222895 김*정 |
20221113 김*인 |
20210102 이*현 |
20221129 박*은 |
20224152 배*진 |
20221143 이*경 |
20221112 강*혜 |
3 |
울산녹수초등학교 |
총 2명 |
2024.7.1.(월) ~ 2024.7.12.(금) |
20221135 심*서 |
20221133 백*은 |
4 |
울산함월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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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6.24.(월) ~ 2024.7.10.(수) |
20211337 허*주 |
5 |
울산천상고등학교 |
총 2명 |
2024.8.19.(월) ~ 2024.8.30.(금) |
20221122 김*원 |
20222721 김*연 |
2. 섭외기관 실습희망자 선발결과 (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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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기관명 |
TO |
실습 진행 일정 |
대상자 |
1 |
울산 중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총 2 명 |
2학기 중 예정 |
20221131 박*연 |
3. 실습유의사항
*실습생 필독* |
1 |
영양사 현장실습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8시간 평일 총 10일 간 진행하여 80시간을 이수합니다.
단, 기관별로 출근시간이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
실습 기간 중 태도 불량으로 경고 시 실습이 중단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성실한 태도로 실습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단결석 및 연락두절로 인한 추가 실습기회 절대 주어지지 않습니다.
개인일정을 관리하지 못하여 실습기관에 피해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3 |
실습 진행 시 보건증과 실습가운 필수, 기타 머리망 또는 주방모자 등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빠짐없이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
실습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시계 외 과도한 악세사리를 금지하며, 편한 복장 및 신발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
과도한 네일아트 및 염색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6 |
실습시작 최소 2주전부터는 컨디션 조절 및 일정 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개별 관리에 집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유의사항* |
1 |
실습기관에서 개인별 출근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실습은 공지된 실습일정에 맞춰 정상 진행되오니 일정에 맞게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기관에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가급적이면 학과사무실에 먼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된 문의전화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합시다.) |
2 |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학과사무실과 담당 영양사님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3 |
실습관련 긴급한 문의가 있을 경우(ex. 결석 및 기타 개인사정), ① 담당자 선생님께 먼저 공유하여 일정을 조율하신 후
실습시작 전 변동된 일정을 ② 학과사무실로 반드시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문의사항: us.suhyun@gmail.com
현장실습 관련 문의는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안내문을 정독 후, 개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위 이메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부적인 일정은 인원 확정 후 기관에 공문을 발송하여 추후 재공지드릴 예정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